키움) 근데 정후 뛰는 것도 못본 도미들 많다니까 내가 다 안타까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9484 무명의 더쿠 | 22:30 | 조회 수 136 아니 박병호 서건창 김하성은 쪼까 오래됐다고 치더라도...! 이정후는!! 이정후라도 봤어야지!!!(쾅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