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빅이닝 아녔으면 현종이 6회도 올라는 왔을 것 같긴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756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41 ㅋㅋㅋㅋㅋㅋ시위하는거 너무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