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백업 잘하고 있고 고마움근데 진짜 우산 없이 쭉 굴리는건 에바라 생각 뭐 호불호가 갈려도 선수들한텐 다를걸그래서 내가 유강남 좋아하고 말고 떠나서 빨리 잘해서 올라오면 좋겠음 ㅠ3포수 할건 아니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