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도 잘했는데 타이밍 충분하더라
이런 거 보면 타석 좀 줘가면서 키워야 하는거 아니냐고 ㅠㅠ
답답해
포수 언제 키울건데
블로킹도 나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좀 쓰자
걔도 변화구 좋은 공을 봐야 실력이 늘지 않겠냐고
한 경기 타석 꾸준하게 먹이면 안타 1개씩은 치거나 볼넷으로 출루하던데
이런 거 보면 타석 좀 줘가면서 키워야 하는거 아니냐고 ㅠㅠ
답답해
포수 언제 키울건데
블로킹도 나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좀 쓰자
걔도 변화구 좋은 공을 봐야 실력이 늘지 않겠냐고
한 경기 타석 꾸준하게 먹이면 안타 1개씩은 치거나 볼넷으로 출루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