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게 한 두번이면 너네도 좀 재역전을 해봐라 이러겠는데
시즌 내내 이래가지고ㅠㅠㅠㅠ역전당하고 올라와서 줄줄이 삼진당해도 이제 화가 안남
하ㅠㅠㅠㅠㅠㅠ이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