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경기 후 김원중은 "선수단 전체에 '자신있게 플레이하고, 어떤 상황이든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보자'라고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다.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개인의 결과도 나오면서 팀이 연승을 하다보니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그라운드에서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도 실점을 했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263
연승이 언제 끊기더라도 두렵지 않다.

김원중은 "팀이 지는 상황이 오겠지만, 빠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자신감을 찾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보직은 신경쓰지 않는다.

김원중은 "늘 등판 준비는 하고 있다. 어떤 보직을 맡겨주시든 그에 맞게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8회에 야수들이 집중력을 갖고 점수를 내준만큼 깔끔하게 막고 싶은 마음이 컸다. 지난주부터 좋은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다. 전반기 좋은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맡겨진 위치에서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우리 먼캡 진짜 든든해 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요즘 하성이 걱정이 젤큼
    • 23:47
    • 조회 2
    • 잡담
    • kt) 7.3에 가려했는데 속에 수영복 입고 갈까🙄
    • 23:47
    • 조회 9
    • 잡담
    • 두산) 무통징 입금 지금 되는 은행없나..?
    • 23:47
    • 조회 19
    • 잡담
    • 키움) 좋아하는(했던..)사진
    • 23:47
    • 조회 76
    • 잡담
    7
    • SSG) 오늘 온에어 미친거 같았던 료이의 한마디 ૮₍◕ᴥ◕₎ა
    • 23:46
    • 조회 34
    • 잡담
    1
    • 엘지) 크보 공계 댓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6
    • 조회 37
    • 잡담
    1
    • 롯데) 노검
    • 23:46
    • 조회 42
    • 잡담
    1
    • 키움) ㅎㅈ이 틀드되기 바로 전시리즈에 싸인받으러 갔었는데
    • 23:46
    • 조회 52
    • 잡담
    • 키움) 혜성이 금메달 따던날 진짜 너무 행복했는데
    • 23:46
    • 조회 23
    • 잡담
    • 키움) 진짜 나한테 레전드자해사건은
    • 23:46
    • 조회 94
    • 잡담
    2
    • 키움) 22 코시 끝나고 그 사건의지평선 영상 끝까지 다 봄?
    • 23:46
    • 조회 49
    • 잡담
    3
    • 키움) 근데 난 아직도 이팀 싹바가지에 비해 선수들이 이 팀을 너무 사랑한다고 느낌...
    • 23:46
    • 조회 17
    • 잡담
    • 키움) 이 쓰레기 같은 팀에 과분한 선수들이 많아서 팀 사랑하는 티 내주고
    • 23:46
    • 조회 22
    • 잡담
    • 엔씨) 진짜 오로지 빠따로만 이겨야 할 거 같네
    • 23:46
    • 조회 25
    • 잡담
    1
    • 두산) 후반기 가면 선발 로테 좀 조정하겠지?
    • 23:46
    • 조회 39
    • 잡담
    4
    • 한화) 잘하는 선수 라인업에서 빼면 타격능력 킵될거라 생각하는거나 오래쉬다 대타로 나와도 타격감 유지될거리 생각하는거나 하루쉬면 선수들 피 만땅된다 생각하는거나
    • 23:45
    • 조회 20
    • 잡담
    • 두산) 아 근데 최민석 - 벤자민 - 곽빈 이 로테때는 꼭 경기 챙겨보게됨
    • 23:45
    • 조회 19
    • 잡담
    • 키움) 유학간 애들 보고싶어
    • 23:45
    • 조회 47
    • 잡담
    1
    • 롯데) 기분 좋은 매기들아
    • 23:45
    • 조회 78
    • 잡담
    12
    • 키움) 그래도 우리 22포시에 대해서는 나름 기쁘게 캠파했었는데
    • 23:45
    • 조회 3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