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가 좋아하는 선수들이라서 뭐 이런 이유라서가 아니라 구라 안 치고 그때부터 ㅈㄴ 꼬임 특히 박뱅 나간 빈자리 채우겠답시고 허공에 뿌린 돈 생각하면 쌰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걍 개등신짓한 거야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