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이닝도 안뛰는동안 포일만 3개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계속 한템포씩 동작들이 늦으니까 도루저지 원래 못했는데 시도율은 역대 커리어중 올해다 최다빈도임 타격이라도 멀쩡했으면 지타라도 줬을텐데 타격은 더 에바라... 2군에서 지금처럼 계속 홈런치고 빠따 좀 챙겨오면 언젠간 올라오겠지
160이닝도 안뛰는동안 포일만 3개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계속 한템포씩 동작들이 늦으니까 도루저지 원래 못했는데 시도율은 역대 커리어중 올해다 최다빈도임 타격이라도 멀쩡했으면 지타라도 줬을텐데 타격은 더 에바라... 2군에서 지금처럼 계속 홈런치고 빠따 좀 챙겨오면 언젠간 올라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