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더라??묵사발 시원함 얼음동동임 시원해서 좋음
삼겹살 열무국수 아삭하고 새콤하고 진짜 온몸이 트위스트 추면서 세상 신나는 시원한 맛있음임
삼겹살 비빔국수 고기와 함께라면 절대 슬프지 않아
진미 막국수 그냥그랬음 맛없다ㄴㄴ 이거 사먹을거면 그냥 비빔 사먹음ㅇㅇ
내 픽은 비빔에 5500원 그 새우튀김 그거 같이 먹어라 12500원의 행뵈이니까
삼겹살 열무국수 아삭하고 새콤하고 진짜 온몸이 트위스트 추면서 세상 신나는 시원한 맛있음임
삼겹살 비빔국수 고기와 함께라면 절대 슬프지 않아
진미 막국수 그냥그랬음 맛없다ㄴㄴ 이거 사먹을거면 그냥 비빔 사먹음ㅇㅇ
내 픽은 비빔에 5500원 그 새우튀김 그거 같이 먹어라 12500원의 행뵈이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