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전감이랑 비교해서 누가 더 낫다 할거있나 걍 둘이 합작품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8942 무명의 더쿠 | 22:22 | 조회 수 19 그걸 그대로 둔 구단주랑 프런트도 같이 가세한거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