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grMcfJ
카츄마마 묵사발 먹었는데 (8,500)
카츄마마 묵사발 먹었는데 (8,500)
살얼음 띄워주고 열무김치가 맛도리
국물만 먹으면 고춧가루때문에 쪼끔매울수도 있는데 나처럼 국물 다 마실거 아니면 ㄱㅊㄱㅊ 난 맛있고 시원해서 국물까지 다먹음
사장님도 친절하고 야광팔찌ㅋㅋㅋㅋ주면서 인스타 올려달라고 했는데 내가 인스타를 안해서 더쿠에 올려요... 존맛임 추천추천
+ 그리고 여기 옆집에 마돈나 닭꼬치 있는데 어차피 계단 반층 올라가는 김에 닭꼬치랑 묵사발 픽업해서 같이 먹으면 꿀조합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