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민태코치님 맨날 우리 경기 전이랑 후에 인스스 올리시는거 알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5393 무명의 더쿠 | 22:19 | 조회 수 96 너무 따수움.... ㅠㅠㅠㅠ 다시 모시고싶다... 삼라를 너무 좋아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