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승리의 하파보는데 노검 표정 좋아보여서 나 매기 마음도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265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6 노붐왔!!!!!!! 아조씨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