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폼이나 포심 rpm 보면 깨끗한 공이라 나도 그 점은 우려되는데 생각보다 제구 안 나쁘고 무브먼트는 좋고 변화구도 나쁘지 않음 등등 다른 장점도 많은 투수라 이번 시즌 끝까지 같이 갈 수 있었으면 싶은 그런데 진짜 160km/h로 헛스윙 삼진 잡는 거 너무 짜릿함
투구폼이나 포심 rpm 보면 깨끗한 공이라 나도 그 점은 우려되는데 생각보다 제구 안 나쁘고 무브먼트는 좋고 변화구도 나쁘지 않음 등등 다른 장점도 많은 투수라 이번 시즌 끝까지 같이 갈 수 있었으면 싶은 그런데 진짜 160km/h로 헛스윙 삼진 잡는 거 너무 짜릿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