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통역쌤 팀에 되게 진심이라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226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3 매기네 있을때부터 느꼈는데 우리팀 와서도 선수들이랑 잘 지내고덕아웃에서 으쌰으쌰도 많이 해주고 분위기 메이커신듯ㅋㅋㅋㅋ아까도 민준이 옆에서 계속 힘 넣어주는것도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