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이 불매 하자고 소리친건 23년인데 ㅊㅇㅌ 갔을 때
특별히 존나 ㅊㅇㅌ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정후 포스팅비로 사면 된다 생각한 마지막 프차까지 가면
앞으로 남은 어린 선수들도 걍 다 가겟구나란 생각에ㅋㅋ
그래서 나도 껴서 불매 소리를 냄
돌아오는 반응 선수들 불쌍하다 였음......
응원없이 경기하는거 ㅇㅇ
불매 하잔 사람들이 유난이 되는
그러고 그 뒤에 ㄱㅎㅈ이 감 이제 7년 안채워도 보내는 기행이 생김
23년에 불매 하자고 해도 성공 안됐을거임
그래도 어떤 액션을 취해보고 ㄱㅎㅈ이 틀드 갓으면 덜 서러웠을텐데
하는 생각은 잇름
이때 ㄱ에서도 불매 이야기 나오고 어쩌고 잇엇음
여기서도 화환인가 햇을걸
암튼 이것도 결국 분위기 반전되서 갠팬들이 한 짓이 됐더라
불매는 이제 솔직히 안됨...각자의 이유가 많아서....
774도 코로나 땜에 가능했던거나 마찬가지고
걍 개인이 하면 됨 ㅠ 티 안나도 뭐 ㅠ 내가 하는게 중요하지
난 암튼 23년부터 10원도 안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