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불펜에서 초등학생 체육복핏(시보리)의 누군가가 피칭을 하는거임
무명의 더쿠
|
22:08 |
조회 수 70
엥 불펜에 저런 바지핏은 없는데 ꒰( •́Ⱉ•̀;ก)꒱💦 하고 봤는데
전뱅이엇슨 투수마냥 피칭을 하고 있어서 투수인줄
그걸보며 귀여워서(not 이성적 yes 야선적) 웃었는데
그게 오늘 내 유일한 기분세이브거리였다
전뱅이엇슨 투수마냥 피칭을 하고 있어서 투수인줄
그걸보며 귀여워서(not 이성적 yes 야선적) 웃었는데
그게 오늘 내 유일한 기분세이브거리였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