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외야는 타구 따라가는 스타트부터 구림 ㅠ 진짜 안줄거 더 준다는게 레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95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실책으로도 안잡히니까 결국 그거 투수 피안타율에 들어가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