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수비할때 더 다칠까봐 불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ʕ▰•̀⊖•́▰ʔ
- 00:29
- 조회 3
- 잡담
-
- 엔씨) 나같경 요즘 스트레스 있지만 21시즌 넘어서질 못함
- 00:29
- 조회 3
- 잡담
-
- 엔씨) 개웃기네 결국 기승전쭈
- 00: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1. 무명의 더쿠 2026-06-24 타) 준비물로 백호선수있어야하지않나? 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1덬 섭외해서 바지 자크만 잡아주시면 됨
- 00:2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영하가 안나오니까 지강이가 대신 준호를 굴리넼ㅋㅋㅋㅋ
- 00:28
- 조회 17
- 잡담
-
- 롯데) 6개월전에 교통사고 당했던 투수가 팀내 등판 2위임
- 00:28
- 조회 22
- 잡담
-
- 하현승이 미국 안간다고 장문의 편지? 썼던 앤가?
- 00:28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전다민은 승용이 올라올 때 바뀔 것 같긴 한데 마음 같아서는 걍 내일 내렷으면 좋겟음
- 00:28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와 난 22코시때 직관와있는 김하성 앞에서 유격실책 나오는거보고
- 00:27
- 조회 46
- 잡담
-
- 엔씨) 휘집이가 올라오면 그나마 덜 답답할 듯
- 00:2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지금 우리팀 뭐 선발 터지는게 흔한가 젤 못먹은거 찾고 찾아내야 4이닝 먹은게 최소 이닝임
- 00:2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주헌이 26번 마킹 가지고 싶다… 작년의 나 왜 마킹 안팠니
- 00:27
- 조회 13
- 잡담
-
- 키움) ㅅㅂ 이분위기라 하는 소심발언인데 김하성 프리미어 세레머니 보고 삐졌던 거 나뿐이야?
- 00:27
- 조회 104
- 잡담
-
- 기아) 영철이 봐도 올 후반기 몇경기나.. 27시즌부터 상무가면 29년에나 보겠다 진짜
- 00:27
- 조회 50
- 잡담
-
- 키움) 내친구도 키움팬인데 걘 알칸타라 우리팀 오기 전에
- 00:27
- 조회 66
- 잡담
-
- 롯데) 실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투수를 올려야 되는데
- 00:26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난 김하성 코시 히드랍더볼 보고 와 이건 히어로즈 유격수의 어떤 역사인가...?라는 생각까지 듦
- 00:26
- 조회 38
- 잡담
-
- 키움) 도미들아 나는 히어로즈가 진짜 멋진 팀인걸 알아
- 00:26
- 조회 61
- 잡담
-
- 엔씨) 주원이 신인 때 엔다팬들 옷 붙잡음
- 00:2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지강이 준호한테 밥사라
- 00:2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