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 투심 슬라이더? 포크 던지는것도 본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전까지 순이 홈런 세개 더 치면
- 23:26
- 조회 0
- 잡담
-
- 롯데) 먼캡 와우
- 23:2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사진 저장 잘 안하는데 내가 저장해둔 삼라짤 몇개.. 갑자기 공개해봄
- 23:26
- 조회 4
- 잡담
-
- 기아) 개웃긴 끼부자
- 23:26
- 조회 18
- 잡담
-
- 키움) 혹시 뱅 은퇴식 못 온 도미중에 티샤스 나눔받을 사람있어?
- 23:26
- 조회 6
- 나눔
-
- 한화) 우리 이번에 올스타 가는 선수들 다 팬투표로도 베12인거 좋다
- 23:26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원래는 얼라투수들 잘 던져도 혹시나 부정탈까봐 입 가렸는데 이젠 아님 그냥 할 수 있을때 앙나게 칭찬해줘야됨
- 23:26
- 조회 17
- 잡담
-
- SSG) 민준이 수제로고 또 다른 웃긴점
- 23:25
- 조회 19
- 잡담
-
- 키움) 4명 한 10년뒤에 온다고 보고 그동안 어린 선수들이 커잇을거고 대충 그때를 기다려야지
- 23:25
- 조회 6
- 잡담
-
- 기아) 이어지는 김규성의 멋진 미소
- 23:2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갓는데 전상 투구할때
- 23:25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사실 나는 ㅈㅅㅇ도...
- 23:25
- 조회 48
- 잡담
-
- 삼성) 아니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멘탈 얘기는 대체 뭐야?
- 23:2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사직에서 첫 연승이라는게 진짜야?
- 23:2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지강이 저번엔 스위퍼 좋았는데
- 23:2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롯자 72경기했네 시즌 딱 절반 했다
- 23:2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얘더라 직관가면 야구 얘기말고 일상얘기 이런얘기를 계속 해?
- 23:2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진짜..2025년 놓치지 말았어야할 기회였다
- 23:25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정후 보고싶다
- 23:25
- 조회 5
- 잡담
-
- 키움) 나 얼마전에 그아이 선발경기(우리팀경기x) 가서 맘껏 응원하고 옴
- 23:2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