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내야는 원래 수비 나쁘지 않는데 실책인거고 외야는 고점이 없죠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6180 무명의 더쿠 | 22:04 | 조회 수 81 실책으론 안잡혀도 안줄 점수 주는게 우리 외야수비임건우말곤 외야 수비 제대로 하는 사람 없다는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