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잘 못해도 하고싶은말 다 하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양랑이들 매기들보다 빨라 Σ∧( ºᗝ º ;)∧
- 23:3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오 먼중이 총쏘는 세레모니 건우랑도 했네??
- 23:30
- 조회 7
- 잡담
-
- SSG) 민준이는 랜더스가 맞다
- 23:30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앞으로 구체적이고 서럽게 울자
- 23:30
- 조회 20
- 잡담
-
- 키움) 내가 어쩌다 이팀을 잡아서 자해하나싶은데 내 심장이 버건디야
- 23:30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작별 인사라도 시켜주지 그애와..... 영상이라도 간단히 올려주지 댓글로 마음이라도 전하게....
- 23:30
- 조회 44
- 잡담
-
- 엘지) 핫게에 88보경 보고 놀랐는데 생각해보니 태초에 80원덬이 있었어
- 23:29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케챱 고백 올해 교수 복귀 이후로 직관가서 응원가 부르는데
- 23:29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난 사실 ㅎㅈ이 갈때 그래 여기말고 가서 터져 여기서 벗어나는게 복이다 이런 홀가분한 마음을 가졌는데 굿바이 영상에서
- 23:29
- 조회 57
- 잡담
-
- 키움) 사실 나는 서울고 시절 그 아이 짤도 참 좋아함
- 23:29
- 조회 38
- 잡담
-
- 키움) 근데 나는 틀드는 선발보다 젊은 야수가 더 충격이었어
- 23:29
- 조회 49
- 잡담
-
- 롯데) 근데 먼중이 이게 대박이야
- 23:29
- 조회 64
- 잡담
-
- 두산) 퇴근 ʕ ಥ_ಥ ʔ
- 23:2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크보플리채널 진짜 이상한거 올라왔다 ʕ •́Ⱉ•̀;กʔ💦
- 23:29
- 조회 76
- 잡담
-
- 키움) 이게 캠파냐 자해냐
- 23:29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아니 안재슥 순이 홈런때 날봐준순 하고 있던거 지금봄
- 23:29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혼자 sns 팔로우하고 블블하고 반복하는 사람 심리가 뭐야?
- 23:2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천승무관인데 반성이나 자아성찰따위가 없을수가 있구나
- 23:2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고척가서 버건디 건창이 다시보니까 울컥했어...
- 23:2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이 팀이 그렇게 모질게 굴었는데도 아직도 자기는 히어로즈맨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 23:2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