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원래 안우진 송성문 다 시즌동안 죽쑤다가 가을에만 살아났던 것도 그럼 잘들 모르나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2
한명은 맨날 게임 터뜨리고 한명은 맨날 2할초반언저리로 시즌 끝냈으면서 가을만 되면 각성해서 ㅈㄴ 잘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은 맨날 게임 터뜨리고 한명은 맨날 2할초반언저리로 시즌 끝냈으면서 가을만 되면 각성해서 ㅈㄴ 잘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