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잘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포카 저거 예판만 주는 거 아녓어?
- 00:43
- 조회 5
- 잡담
-
- 엘지) 난 우리팀이 늘 고점을 찍는 순간은 보경이 버닝할때라고 생각해서
- 00:43
- 조회 4
- 잡담
-
- 키움) 근데 골때리는 국내선발 스타트가 강윤구긴 했음...
- 00:43
- 조회 7
- 잡담
-
- 엔씨) 근데 잘자는거 진짜 복인데
- 00:43
- 조회 4
- 잡담
-
- 한화) ㅂㅎㅎ 야구 경기 진 날 도피하는 방법
- 00:43
- 조회 5
- 잡담
-
- SSG) 조형우 다 컸다는거 취소
- 00:43
- 조회 9
- 잡담
-
- 키움) 카테 개싸움하고있으면 갑자기 효상이가 안타를 친다
- 00:43
- 조회 8
- 잡담
-
- 롯데) 작년 윤성빈 홍민기는 나도 보고 싶고 그거 안 보고 싶은 매기 없지
- 00:4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니 쟤 포카 다있어?
- 00:4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와 오랑이 자기혼자 싸인 다받았다고 자랑하네
- 00:42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추팔하다보면 우리 갓차투수들이 주성이 이뻐했던것도 기억남
- 00:42
- 조회 28
- 잡담
-
- kt) 이재국기자 인스타 떠서 보는데 현민이 마산고에서 2번쳤구나 ⚆▾⚆
- 00:42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사실 5월도 김주원 바짓가랭이툴로 봤잔아 우리...
- 00:4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오랑이 저거 저번주부터 올리고 싶엇을 텐데 얘도 연패 얼른 끊길 바랫겟다
- 00:4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근데 오랑이는 이쁨받을 행동만함
- 00:42
- 조회 21
- 잡담
-
- 랑이들아 찬호 비하인드 봤어? ʕ ◔ ᴥ ◔ ʔ
- 00:42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아 그래도 집집이 쭈 이야기 하니까 좀 재미따
- 00:41
- 조회 12
- 잡담
-
- 키움) 강윤구 휴가 나와서 고척돔 왔을때 사람들이 누가 쟤한테 고척돔 주소 알려줬냐고
- 00:41
- 조회 58
- 잡담
-
- 키움) 근데 효상이 약간 캐릭터가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였음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32
- 잡담
-
- 키움) 이졍두 진짜 고생하구 갓음 22년 혼자 뺑이쳤는데 싸가지 없게 대우하고
- 00:4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