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라 안 다쳤고 무사히 끝났고 박무리 쓸겸 겸사가 포함되어서 대타 무리수 뒤 안 보고 써댄 느낌인데 경기 졌지만 막판에 쫓아갔고 이 기세로 제발 위닝 내일 위닝 이겨 이기라고 이기면 된다(그럼에도애바라고생각할수있음) (그럼에도감독뭐하냐할수있음) (애가좋아해도부상걱정할수있음) (니의견도맞음그니까싸우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