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전다민은 약간 플레이할 때 판단력(?)이 아쉬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0366 무명의 더쿠 | 22:00 | 조회 수 152 얘를 1군에서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1군에 올라올때마다 실책이나 그런게 임팩트가 커근데 대부분 타격이 안되거나 그런게 아니라 플레이에서의 판단력(주루, 수비)이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