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래 매년 자욱이는 5월달에 못하고 6월달부터 살아나는 케이스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96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3 올해는 wbc때문에 빨리 몸을 준비한거라서 5월달에 잘하고 6월달에 못하게됨... 반대가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