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아니어도 원래 뜬공치면 담장근처까지 자주 갔었는데 초반에는 요새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온에어도 다들 걍 융이가 던지란 거 던지라고 씅냈음 ⁽⁽(੭ꐦ •̀Θ•́ )੭*⁾⁾
- 23:16
- 조회 7
- 잡담
-
- 삼성) 밤켈 가방 괜찮다 ꒰( ◔ᴥ◔ )꒱
- 23:16
- 조회 2
- 잡담
-
- 키움) 나 레게후 입덕인데
- 23:16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요즘은 그나마 건희 준현이 건창이때문에 좀 보는데
- 23:1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ㄹㅇ 말만 통했으면 융이 바로 올라가서 좃댓서요 했다
- 23:1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은퇴식보러 부산 갈건데 일욜 올라오는 표 진짜 안나온다
- 23:16
- 조회 31
- 잡담
-
- 키움) 동글이랑 혼인신고까지 시켰는데
- 23:1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진짜 뜬금없는 소리인데 내년엔 우리 개막전 선발
- 23:1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이영하 웨딩사진이 뭔데하고 찾아봤는데
- 23:1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순이랑 최민석은 우리 순번에서 이렇게 둘 뽑은게 ㄹㅇ 기적 수준
- 23:1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올해는 교수뱅 와서 덜한데 작년은 ㄹㅇ 팀이 생소했음
- 23:16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보고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
- 23:15
- 조회 11
- 잡담
-
- 도루자가 도루사한 사람이야? 왜 도루자야
- 23:15
- 조회 18
- 잡담
-
- kt) 워페기간 특) 소나기 쏟아져도 아무도 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 23:1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간 덬들
- 23:15
- 조회 42
- 잡담
-
- 키움) 난 이팀 투수프차들을 너무 사랑했어서..
- 23:15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정석단장까지 자르니까 걍 인간혐오가 오던데
- 23:1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2군에서 도루 겁나 뛰는구나
- 23:15
- 조회 82
- 잡담
-
- 기아) 내일 직관 가방 싸는 중인데 실내여서 그런지 챙길 게 별로 없네 ^ᶘ=´•ᴗ• ก=ᶅ^՞ ՞
- 23:15
- 조회 50
- 잡담
-
-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 23:1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