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 진짜 너무좋아 .・゚゚・(♧∩ᯅ∩)(∩ᯅ∩☆)・゚゚・.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3640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75 벌써부터 못보내겠어 헤어지지말자 .스틴이도 얼려버리자 ・゚゚・(♧∩ᯅ∩)(∩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