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니 나는 진짜로 진지하게 구단주 안바뀌면 답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5
지금 우리 스토브 돈 안연게 몇년째임? 셀캡도 안터지는데
아니 다른 팀은 호구라서 매년 우승하려고 스토브 참전하나?
우승 전력 사라고 있는 제도인데 돈쓰기싫어서 안하면서 뭘 하겠다는거야
구단주 안바뀌면 걍 도태된채로 끝남 절대 우승못해 후려치는게 아니라 다른 팀들은 전력 보강하는데
우린 그대로인 상태에서 나이만 드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