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뭐라 하는 글 절대 아니고 ㄹㅇ 단관할까 싶어서 물어보는 건데 18시즌 19시즌 못본 덬들 ㄹㅇ 많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22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2 그럼 ㄹㅇ 걍 이때나 넥센 야구 단관했으면 해서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