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나 현빈이나 백업 안써주면서 이런날에도 풀경기 뛰게 하고알아서 살아나라하는데 이걸 뭐 어떻게 함 살아나려다가도 힘빠지겠어시시도 살짝 주춤하다가 자력생존하는거 같은데 ㄹㅇ 부상 없으면 안빼고 풀로 돌리는게 말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