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불펜 갈린 거 알 것이고 외야 빈약한 것도 제일 잘 알텐데 돈 쓰기 싫다고 비시즌 영입0, 용타도 못 바꿔주겠음, 신인감독 3년 계약해서 또 못 바꿈ㅋㅋㅋㅋㅋ 진짜 가성비로 야구단 굴리는 거 나라면 쪽팔릴 것 같은데 돈을 쓰던가 팔아주세요ㅠㅠㅠ
작년에 불펜 갈린 거 알 것이고 외야 빈약한 것도 제일 잘 알텐데 돈 쓰기 싫다고 비시즌 영입0, 용타도 못 바꿔주겠음, 신인감독 3년 계약해서 또 못 바꿈ㅋㅋㅋㅋㅋ 진짜 가성비로 야구단 굴리는 거 나라면 쪽팔릴 것 같은데 돈을 쓰던가 팔아주세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