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데 돼지다? 그럼 대지라는 말도 안나옴 살이나 빼라 아무 임티나 뭐나 그런것도 없이 달림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팬들한테 대지라고 불리는 선수들은 진짜 사랑받는 선수들인듯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못하는데 돼지다? 그럼 대지라는 말도 안나옴 살이나 빼라 아무 임티나 뭐나 그런것도 없이 달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