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가족사진 찍을때 슬금슬금 걸어나와서 찍었대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8539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1885 ㅋㅋㅋㅋㅋㅋㅋ웃기도 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