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몇경기째인지도 모르겠다 불펜들 멀쩡 했을땡 데이비슨만 제 역할 해줬어도 결과 달랐을 경기들도 있는데ㅋㅋ... 바꿀 생각 없다는 프런트는 걍 성적 포기했냔 생각밖에 안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