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현승이 미국가는게 나아보여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68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8 팀 꼬라지때문이 아니라쟤 잘 키워서 팔아먹을 계산기 두들기는 이장석이 최소 7년 더 잡고 버틸게 뻔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