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3영웅 유우현이든 유상준 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41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9 결과를 떠나서 1회부터 그렇게 흘러가진 않았을거 같음영웅이 3루수비는 그대로인거 보고 뭔가 아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