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ㅂㄱㅇ 갸민희 패션봐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236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66 박곰네 팬인 같멤 원진군이랑 찍은 컨텐츠라 경기결과는 슬픈 날이지만 ^ᶘ=◕ᴗ◕=ᶅ^ ㅋㅋㅋㅋㅋ 이거 찍고 그 양세찬 쇼츠 찍으셨던건가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