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성적 잘났어야하는데 시발 진짜 김택진 뭔 저딴걸 감독으로 앉혀놔서
잡담 엔씨) 하 그냥 아쉬움 내년엔 아쿼 선발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우리 국내 5선발도 지금 못정해서 돌아가며 하는 판국에.. 올해처럼 토다가 자리 해줄때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 성적 잘났어야하는데 시발 진짜 김택진 뭔 저딴걸 감독으로 앉혀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