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은 3루박자마자 정품수비 나오는건 ㄹㅇ 다행인거같음
무명의 더쿠
|
21:47 |
조회 수 26
1군 경기 오래 쉬어서 타격이야 어느정도 더 감안하고 봐야하고 원래도 삼진먹다 장타치는 타입이긴 해서... 수비감각이 걱정이었는데 박자마자 잘하네 시발 어제 유영웅 왜햇냐고 진짜....
1군 경기 오래 쉬어서 타격이야 어느정도 더 감안하고 봐야하고 원래도 삼진먹다 장타치는 타입이긴 해서... 수비감각이 걱정이었는데 박자마자 잘하네 시발 어제 유영웅 왜햇냐고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