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경기 오래 쉬어서 타격이야 어느정도 더 감안하고 봐야하고 원래도 삼진먹다 장타치는 타입이긴 해서... 수비감각이 걱정이었는데 박자마자 잘하네 시발 어제 유영웅 왜햇냐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