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박무리 공 어때보였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9936 무명의 더쿠 | 21:47 | 조회 수 71 나 현민이만 보느라 못봐가지고.... 오랜만인데 괜찮은거같악니일단 결과 ㄱㅊ은게 긍이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