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계약 하고 후니하니 유니폼 나오면 똥색이어도 사지 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78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4 디자인 안보고 걍 무지성구매하죠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