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매기네 가을야구하면 사직에 내 자리 있나? ꒰( ◔ᴥ◔ )꒱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3320 무명의 더쿠 | 21:42 | 조회 수 133 나도 매기네 가을야구 보고 싶다 ꒰(ू˃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