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지타 레둥이면 외야 아이폰써도 괜찮으니깐 제발 지타주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239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7 고는 어차피 감독이 안뺄거라서 이젠 말하기도 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