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해는 잘할때 다 같이 잘하고 못할때 다 같이 못하는 느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055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 ㅇ타자들 말이야 누구 못해도 잘하는 사람 끼여있었는데 올해는 셋트같다꒰( •̅ 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