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소소한 나의 소소한 생각
- 22:57
- 조회 0
- 잡담
-
- 키움) ㅌㄷ는 지나간 일이지만
- 22:57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난 솔까 우리팀 요즘 선발중에 이민석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데
- 22:57
- 조회 1
- 잡담
-
- 키움) 지금 김하성은 하송킴이 됐지만 김하성도 잘생길 때가 있었어
- 22:57
- 조회 3
- 잡담
-
- 두산) 민뱅ㅋㅋㅋ
- 22:57
- 조회 18
- 잡담
-
- SSG) 와 오이남 평자 0점대됏어
- 22:5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1. 무명의 더쿠 22:40 외야 김기연 양의지 윤준호
- 22:56
- 조회 13
- 잡담
-
- 키움) 그 애도 정말 그리워....
- 22:56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출장비율 반반도 안바란다 4:2로만 해줘도 인서 더 좋아질듯
- 22:56
- 조회 8
- 잡담
-
- 롯데) @자티비 배터리 세레머니 낋여와
- 22:56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나 전캡이랑 남이가 밀니입는거 보고싶었는데 아쉬움
- 22:5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우연히 트위터보다가 염감독아웃 해쉬 봤는데
- 22:56
- 조회 36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 노들 답답하게 던지고 이닝 못먹어도 최소실점으로 막아준 건 다행
- 22:5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오늘 1회에 찬의 타구 아까웠다 ( ♧ •̅ ᴥ •̅ )( ☆ •̅ ᴥ •̅ )
- 22:56
- 조회 15
- 잡담
-
- SSG) 아니...나한테 광현이는 영원히 얼란데૮₍๑o̴̶̷︿o̴̶̷๑₎ა
- 22:5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아 올스타 비하인드 존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씩 다시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6
- 조회 17
- 잡담
-
- SSG) ㅇㅆ이긴한데 난 박석민 선수가 박준현 선수보다 훨 가까워
- 22:56
- 조회 41
- 잡담
-
- SSG) 건우 유니폼 샘플 마음에 안들었나요 ૮₍ •́ ﻌ •̀;ก ₎ა💦
- 22:56
- 조회 27
- 잡담
-
- SSG) 준재가 다시 3할 2루수 보여줄거 같음
- 22:56
- 조회 6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이름 벌써부터 변주 다채로운 게 개웃김 난 이닝무라 파 ٩( •̤̀ Θ •̤́ )و
- 22:56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