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솔직히 사민이도 불펜에서 젤 잘하니까 너 마무리 이거 된 이후에 좀 그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55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6 본인 부담감도 느껴지고그냥 하...짜증난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