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스틴 박용택한테 따로 인사하는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41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18 인터뷰 감사하다니까 한국말로 감사합니다 하고박용택이 땡큐라니까 거기에 모자벗고 90도 인사함 ㅋㅋㅋㅋ